사용자의견

문의

작성자
p
작성일
2019-09-02 00:08
조회
1332
유노 다이어리 폴더 안에서 바로가기버튼을 바탕화면에 뺐더니 프로그램 닫기 나오면서 실행이 안되던데요
항상 폴더안에 같이 넣어 있어야 하나요?
전체 1

  • 2019-09-06 15:55

    exe 파일을 이동 또는 복사하신게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