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어두운 모드도 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0-02-11 02:14
조회
982
검색하다 디지털 일기장으로 이 프로그램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환경설정 통해서 배경색, 글자색을 바꾸어도 일기 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적용되지않는군요.
가독성때문에 트위터 다크모드, 어두운 밤 모드나 라이튼몽키 프로그램처럼 어두운 테마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탑재되어있는 테마들이 전부 밝아서 눈부시군요.
회색이 제일 안정적이라 일단 이걸 사용하고있긴 합니다만, 텍스트 입력칸은 백색이라 눈 아프긴합니다.
그 외에는 만족스럽습니다. 같은 날에 여러 일기 작성한 것도 수정 가능한 것도 좋고요.
또 하나 건의 사항은 제목만 타이핑해도 저장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긴합니다.
내용이 공란이면 저장이 안되더라구요.
제일 희망하는건 어두운 테마입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번창하십시오.
환경설정 통해서 배경색, 글자색을 바꾸어도 일기 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적용되지않는군요.
가독성때문에 트위터 다크모드, 어두운 밤 모드나 라이튼몽키 프로그램처럼 어두운 테마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탑재되어있는 테마들이 전부 밝아서 눈부시군요.
회색이 제일 안정적이라 일단 이걸 사용하고있긴 합니다만, 텍스트 입력칸은 백색이라 눈 아프긴합니다.
그 외에는 만족스럽습니다. 같은 날에 여러 일기 작성한 것도 수정 가능한 것도 좋고요.
또 하나 건의 사항은 제목만 타이핑해도 저장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긴합니다.
내용이 공란이면 저장이 안되더라구요.
제일 희망하는건 어두운 테마입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번창하십시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모바일 앱에 다크모드 테마를 출시해봤는데 지금까지 딱 한 명 밖에 사용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PC버전 다크모드는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