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모니터에서 최대화가 안돼요.
작성자
뾰롱
작성일
2020-02-27 03:08
조회
999
안녕하세요!
제가 모니터를 두 개 쓰고 있는데,
주모니터가 아닌, 보조 모니터에서 창 크기 최대화를 누르면 화면이 사라집니다.
편법으로 윈도우키+화살표 를 누르면 창이 내려오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불편함이 있네요.
보조 모니터(세컨드 모니터)에서도 최대화가 바로 가능하게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모니터를 두 개 쓰고 있는데,
주모니터가 아닌, 보조 모니터에서 창 크기 최대화를 누르면 화면이 사라집니다.
편법으로 윈도우키+화살표 를 누르면 창이 내려오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불편함이 있네요.
보조 모니터(세컨드 모니터)에서도 최대화가 바로 가능하게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버그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향후 업데이트 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