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안녕하세요~

작성자
ㅎㅅㅎ
작성일
2020-03-13 15:14
조회
1182
좋은프로그램 감사합니다! 하나만 여쭤볼게요
PC 다운로드 하니 바탕화면에 파일이 떴어요. -> 압축풀기함 -> 풀어진 파일에서 연필모양 있는 uno diary 프로그램을 바탕화면으로 옮김 ( 바탕화면에 있으면 편하니까 )
그후에 바탕화면에 둔 연필모양 프로그램을 누르면 실행이 안되네요. 항상 풀어진 압축파일 안에 두고 사용해야 하는건가용?
전체 1

  • 2020-03-24 20:04

    그냥 파일을 이동하시면 안되고 "바로가기"를 만드셔야 합니다.
    uno diary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눌러서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한 다음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떼면 "여기에 바로 가기 만들기" 라는 항목이 표시될 겁니다.
    그걸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