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작성자
ㅇㅇ
작성일
2020-12-02 07:14
조회
725
일기를 실행하면, 첨부한 파일처럼 메세지가 뜨고, 일기장을 쓸 수 없습니다
전에 중간에 렉이 걸려서 버튼으로 컴퓨터를 종료하고, 다시 켜보니 이렇게 됬네요
안에 일기를 많이 썻는데 걱정되네요
고칠 방법 없는건가요?
전에 중간에 렉이 걸려서 버튼으로 컴퓨터를 종료하고, 다시 켜보니 이렇게 됬네요
안에 일기를 많이 썻는데 걱정되네요
고칠 방법 없는건가요?
C:\Users\samsung\AppData\Local\ 경로로 이동하신 다음, "Springsun_Soft" 폴더를 삭제해 주세요.
그런 다음 UnoDiary.exe 실행파일을 다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