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윈도우 고대비 환경에서 글을 쓰려니 온통 까매서 쓰기 힘듭니다.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작성자
저시력자
작성일
2020-12-06 20:44
조회
898

윈도우 고대비 환경에서 메모장은 검은 바탕에 노란 글씨가 되는데 혹시 이 프로그램에서도 그렇게 쓸 수 있을까요?
가능한지 궁금하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문듣고 좋은 일기장이라고 찾아왔습니다.
PC 폰 연동 일기장에 클라우드 기반이 아니라는점이 좋았습니다. 혹시 고대비도 지원해주신다면 무한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환경설정에서 폰트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의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클릭 -> 폰트선택 클릭 -> 글꼴 색상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