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작성자
사용자
작성일
2020-12-26 20:57
조회
805
하나 건의드릴 사항이 있다면 일기장을 주로 저녁 시간에 쓰다보니, 다크모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1

  • 2020-12-27 23:33

    다크모드는 향후 업데이트 시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