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좋은 프로그램 덕분에 힘을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청춘
작성일
2020-12-28 22:13
조회
734
글쓸곳이 있는것을 보고 의견이라기 보단 감사함을 적어보려 이렇게 글을 씁니다.

평소 신경이 예민한 편이라 혼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습니다.

일기를 써볼까 하고 마음먹고 주 3~4회정도 쓰고있습니다. 이제 한달정도 되었네요.

일기의 항상 첫 부분은 부정적이지만 끝은 항상 긍정적인 글을 쓰다보니

마음도 안정적이게 되고 삶의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건강하게 한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1

  • 2021-01-01 10:52

    따듯한 후기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힘이 나네요.
    청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