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ㅠ
작성자
2233
작성일
2019-03-14 18:13
조회
1427
감사합니당!정말 제가 원하던 다이어리네요!
심플하고 필요한 것만 딱 있어서 넘 좋아요 ~~
근데...
2가지 궁금한 점 있어서요...
(노트북에서 사용중)
1.사진첨부 하고나서 저장은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맨위에는 최소화, 최대화, 나가기 창만 있고 저장 하는 거는 어딨는지 못찾겠네요 ㅠ
2.다운받고 나자마자 바로 다이어리 썼는데요
창 닫고 다시 실행하려니까 로딩표시 나오기만 하고 화면이 아예 뜨지 않네요 ㅠㅠ
심플하고 필요한 것만 딱 있어서 넘 좋아요 ~~
근데...
2가지 궁금한 점 있어서요...
(노트북에서 사용중)
1.사진첨부 하고나서 저장은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맨위에는 최소화, 최대화, 나가기 창만 있고 저장 하는 거는 어딨는지 못찾겠네요 ㅠ
2.다운받고 나자마자 바로 다이어리 썼는데요
창 닫고 다시 실행하려니까 로딩표시 나오기만 하고 화면이 아예 뜨지 않네요 ㅠㅠ
1. 사진을 첨부 한 다음 해당 창은 그냥 닫아주시고, 일기를 저장하면 사진과 함께 저장됩니다.
2. 이 부분은 말씀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과 스크린샷을 보내주시면 원인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 만족하신다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