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와 동기화할때 질문입니다
작성자
류종한
작성일
2019-05-30 16:49
조회
1221
[pc 에서 동기화 누르면
스마트폰 연결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와 창이 뜨는데요
이때 창 하단에 ip 와 포트번호가 나와야 되는데
ip는 안나오고 포트번호만 표시가 됩니다.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집에서 동일한 와이파이로 노트북과 스마트폰이 연결된 상태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동기화 누르면 동기화 가능한 기기가 없다고 하고요
스마트폰 연결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와 창이 뜨는데요
이때 창 하단에 ip 와 포트번호가 나와야 되는데
ip는 안나오고 포트번호만 표시가 됩니다.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집에서 동일한 와이파이로 노트북과 스마트폰이 연결된 상태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동기화 누르면 동기화 가능한 기기가 없다고 하고요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IP 주소가 표시가 안된다면 동기화 할 수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통해서 파일로 동기화 해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