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우노 일기 참 좋아요

작성자
별꿈
작성일
2016-09-17 21:28
조회
92807
사용자의 글이 소프트 웨어 서버에 있는게 아니니까 보안이나 불안이 없고,
컴과 연동이 되니까 좋아요.
감사해요.
잘 쓰겠습니다. ^^
전체 1

  • 2016-09-23 17:15

    첫 번째 사용자의견을 남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