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처음 쓸려고 받아서 쓰는데 에러가 뜨고 보이질 않네요

작성자
키네키드
작성일
2022-12-21 16:10
조회
208
처음 일기를 쓰고 저장을 한후 다시 볼려고 하니
에러가 뜨면서 보이질 않네요.
전체적을 딱 마음에 드는 일기 프로그램 같았는데
근본적으로 에러가 떠서 저장한 일기가 보이질 않으면 답이 없네요.
ㅜ.ㅠ



전체 1

  • 2023-01-05 13:20

    윈도우 시스템 날짜 포맷을 변경해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 날짜 및 시간 변경 > 달력 설정 변경 > 추가 설정 > 날짜 탭 클릭 하신 후
    간단한 날짜 형식을 "yyyy-MM-dd"로 변경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따옴표는 제외하고 입력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