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동기화가 안돼요 작성자 ddddd 작성일 2021-12-29 18:53 조회 534 동기화를 하려고 했는데 방화벽 관련 대화상자가 뜨면 액세스 허용을 선택하라는 창이 나와서 확인을 눌렀는데 방화벽 관련 대화상자가 안떠요. 어떻게 해야 하죠?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관리자 2022-01-02 21:22 액세스 허용을 선택하셨으면 정상적으로 동기화가 되어야 정상입니다. 일단 아래 링크를 확인하셔서 다시 한 번 시도해 주세요. http://www.springsunsoft.com/bbs/notice/?uid=31&mod=document&pageid=1 만약 백신프로그램을 사용중이시라면, 해당 프로그램에 의해서 차단 된 것일수도 있으니, 일시중지 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사진 첨부파일
액세스 허용을 선택하셨으면 정상적으로 동기화가 되어야 정상입니다.
일단 아래 링크를 확인하셔서 다시 한 번 시도해 주세요.
http://www.springsunsoft.com/bbs/notice/?uid=31&mod=document&pageid=1
만약 백신프로그램을 사용중이시라면, 해당 프로그램에 의해서 차단 된 것일수도 있으니, 일시중지 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