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작성자 사용자 작성일 2020-12-26 20:57 조회 803 하나 건의드릴 사항이 있다면 일기장을 주로 저녁 시간에 쓰다보니, 다크모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관리자 2020-12-27 23:33 다크모드는 향후 업데이트 시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사진 첨부파일
다크모드는 향후 업데이트 시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