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질문
작성자
cat
작성일
2021-01-04 11:39
조회
732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프로그램 만나서 행운이라고 생각했는데 방금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아이콘을 클릭하니...
마우스 돌아가는 것만 잠시 보이고 메세지도 뜨지 않고 실행이 안되네요 ㅠ 재시작도 여러번 하고, 다시 프로그램 깔아보려고도 하고 (그런데 똑같이 실행안됨) 여러가지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 제..문제 일까요? 혹시 조언 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좋은 프로그램 만나서 행운이라고 생각했는데 방금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아이콘을 클릭하니...
마우스 돌아가는 것만 잠시 보이고 메세지도 뜨지 않고 실행이 안되네요 ㅠ 재시작도 여러번 하고, 다시 프로그램 깔아보려고도 하고 (그런데 똑같이 실행안됨) 여러가지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 제..문제 일까요? 혹시 조언 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xe 파일만 따로 이동시켜서 실행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드시려면 바로가기를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읽고 이것 저것 해보았는데 결론적으로 작동이 잘 됩니다. 신속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