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조절 메뉴 추가해주세요.
작성자
비안네
작성일
2021-01-09 14:25
조회
774
먼저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폰과 동기화되고, 심플해서 좋긴 한데 글자 크기 조절이 안되니 불편하네요.
중년 이상 연령대가 보기엔 글자가 너무 작아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글자크기 및 글꼴을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도록 기능추가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폰과 동기화되고, 심플해서 좋긴 한데 글자 크기 조절이 안되니 불편하네요.
중년 이상 연령대가 보기엔 글자가 너무 작아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글자크기 및 글꼴을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도록 기능추가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이미 가능한 기능입니다.
[설정]에서 [에디터] > [폰트설정] > [폰트선택] 버튼 클릭하셔서 변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