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우노 다이어리 좋아요

작성자
사용자
작성일
2020-07-06 04:34
조회
1086
달력을 보니 어느새 일년의 절반이 지나가서 ^^;
다시 일기를 쓰려고 마음먹었어요.

예전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받아보니 지금의 해상도에서는 사용하기 불편했는데,
우노 다이어리는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고 꼭 필요한 기능만 들어있어서 사용하기가
아주 편리하네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고마워요 !
전체 1

  • 2020-07-13 23:38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