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ㅜㅜ

작성자
연체동물
작성일
2020-02-29 10:17
조회
940
공지사항에 안내된 대로 동기화를 하기 위해, 메인 화면에서 동기화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다른 배너는 다 정상적으로 진입이 되는데,
동기화 배너만 누르면 마우스 커서 옆에 로딩 중을 알리는 파란 동그라미가 뜨면서
프로그램의 작동이 중지됩니다.

종료도 되지 않고 아무것도 눌려지지 않습니다.
작업관리자에서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해야만 꺼져 상당히 불편합니다ㅜㅜㅜ
그냥 아예 프로그램이 중지되는 것 같습니다.

이 상황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동기화만 정상적으로 되면 더욱 프로그램을 알차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0-03-24 20:01

    혹시 별도로 사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백신 프로그램의 방화벽에서 차단되는 경우가 자주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