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너무 좋아요 그런데

작성자
불안해서
작성일
2020-02-29 22:04
조회
1245
안녕하세요?
손으로 항상 일기를 쓰다가 팔이 너무 아프기도 하고, 보안이 불안해서
방법을 찾다가 쓰게 되었는데요. 정말 좋고 잘 쓰고 있어요
제품 안내에 안전하다고 적혀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저도 정말 아무도 안봤으면 하는 일기는 다시 한번 암호를 걸고 있는데요.
그런데 컴퓨터를 잘 아는 편도 아니고 일기를 PC로 쓰는 건 처음이라..
비밀 내용은 쓰면서도 그냥 이상하게 계속 불안하네요
안전하다는 말씀 한번만 더 듣고싶어요
감사합니다..ㅠㅠ
전체 1

  • 2020-03-24 20:02

    암호 걸어서 저장하면 아무도 못 봅니다. 대신 절대로 암호 까먹지 마세요. 복구할 방법이 없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