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견 문의 작성자 p 작성일 2019-09-02 00:08 조회 1330 유노 다이어리 폴더 안에서 바로가기버튼을 바탕화면에 뺐더니 프로그램 닫기 나오면서 실행이 안되던데요 항상 폴더안에 같이 넣어 있어야 하나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관리자 2019-09-06 15:55 exe 파일을 이동 또는 복사하신게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사진 첨부파일
exe 파일을 이동 또는 복사하신게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